브라이언 카운티의 산업계의 확장은 계속 이루어 지고 있다.
총기 애호가들은 곧 쇼핑하고, 먹거리 그리고 총기 산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장소를 갖게 될 것이다. 화요일, 브라이언 카운티 개발청 (Bryan County Development Authority)은 총기 용 가공 광학 어댑터 플레이트를 설계하고 제조하는 가족 소유 회사 인 C & H Precision의 확장 계획을 발표했다.
이 2번째 공장 설립과 관련된 확장 계획은 $1,000만 달러의 투자와 함께 이 지역에 약 30여개의 일자리를 가져올 것이다. 이 회사는 리치몬드 힐의 에드셀 로드(Edsel Road)에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썬더버드 드라이브(Thunderbird Drive)에 추가 공장이 들어설 것이다.
“2017년 C&H가 리치몬드 힐로 이전한 이후 C&H가 경험한 성공과 성장을 지켜보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다”라고 브라이언 카운티 경제 개발청 (Bryan County Development Authority)의 회장인 존 시그레이브(Jon Seagraves)는 말했다. “회사가 직원들에게 집중하고 가치를 부여하는 C & H는 지역 사회에서 가질 수 있는 훌륭한 업계 파트너이며 브라이언 카운티에서 확장을 계획하게되어 기쁘다.” 라고 덧붙였다.
48,000평방피트 규모의 건물에는 10개의 실내 사격장, 총기 소매점, 커피 및 샌드위치 가게가 들어설 예정이다.
C&H Precision의 사장 겸 소유주인 벅 홀리(Buck Holly)는 “우리는 이곳 리치몬드 힐에 제 2의 시설을 위한 투자를 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 새로운 시설은 활기차고 생산적인 근무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우리 회사의 약속 실현의 일환이기도 하다” 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