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방탄소년단 슈가가 팝가수 할시와 컬래버레이션 작업을 한 ‘릴리트’의 공식 뮤직비디오가 오는 5일 발표된다.
1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게임 ‘디아블로 4’의 테마곡인 ‘릴리트’ 공식 뮤직비디오를 5일 발표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5월31일 미국 LA 다운타운에 위치한 비비아나(Vibiana) 성당에서 열린 ‘디아블로 4’ 출시 행사에서 해당 뮤직 비디오 시작 부분 20초가 최초로 공개됐다. 행사에는 ‘디아블로 4’와 협업한 다수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했으며, 성당 내부 벽면에 관련 테마의 비주얼들이 펼쳐지는 가운데 인기 아티스트 제드의 디제잉에 맞춰 뜨거운 지옥의 열기로 밤을 밝혔다.
일부분만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할시가 ‘디아블로 4’의 핵심 인물인 성역의 어머니 릴리트(Blessed Mother Lilith)를 그려내며 관객들을 어둡고 으스스한 세계로 이끌었다.
로드 퍼거슨 디아블로 총괄 매니저는 “‘디아블로 4’팀의 멋진 작업과 할시의 새로운 ‘디아블로 4’ 테마곡, 그리고 ‘디아블로 4’가 그리는 전체적인 방향성을 처음으로 접하게 된 플레이어들까지 축하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나 많다”람 “이는 수 년 간에 걸친 수많은 노력에 대한 결과물이며 플레이어들이 곧 우리와 함께 성역으로 뛰어들어 성역 세계의 일부가 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