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최고의 편의 및 휘발유 소매업체 중 하나인 QuikTrip(QT)은 조지아주 블루밍데일에 새로운 원격 여행 센터를 개장한다고 발표했다.
QT는 최근 텍사스주 컨버스에 1,000번째 매장을 오픈한 이후 전국적으로 계속 확장하고 있다.
첫 번째 블루밍데일 고객은 9월 7일 2910 Little Neck Rd., Bloomingdale, Georgia 31302에서 영업 개시일에 맞이했다. 여행객 센터는 기존 QT보다 더 크게 설계된 부지와 더 넓은 매장을 갖추고 있다. 여행 센터에는 휘발유 차량 16대와 트럭 디젤 베이 6개를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우리는 블루밍데일에 QuikTrip 여행 센터를 빨리 소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독특한 QuikTrip 브랜드와 문화를 새로운 커뮤니티에 소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라고 QuikTrip의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인 Aisha Jefferson이 말했다. “이 여행 센터를 통해 우리는 블루밍데일의 새로운 현지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바쁜 지역의 여행자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QT의 원격 여행 센터 모델은 신선 식품을 이용할 수 있는 QT 유통 센터와 거리 내에 있는 여행이 많은 지역을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