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배너 지역에서 매년 2,000명 이상의 여성과 도우들에게 도움을 주는 ‘여성 연합 교통 기금’이 있다.
3월 5일, 매일 여성과 돌보는 사람들이 겪는 어려움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사람들이 모였다.
“교통은 특히 여성과 싱글맘들에게 큰 장벽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상승 이동성을 얻고 스스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필요한 도움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서배너 유나이티드 웨이의 CFO 겸 COO인 맨디 파슨스가 말했다.
그녀는 교통 수단을 찾고 감당하는 부담을 이해한다고 말했다.
“오일을 갈거나 타이어를 회전시킬 수 없는 상황을 겪어봤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위해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 그들로부터 그 압박을 덜어주는 것… 나에게는 그것이 그저 무가치한 것이 아닙니다,” 파슨스가 말했다.
많은 여성들이 진료 약속,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주거나, 일하러 가거나, 식료품점에 가는 등의 교통비를 감당하기 어렵습니다. 13년 동안, 교통 기금은 그들을 돕기 위해 가스 카드, 버스 패스 및 소규모 자동차 수리를 제공했습니다.
9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서배너 시빅 센터에서 열린 ‘여성이 지배하는 만찬’에 참석하기 위해 좌석을 구매했다.
그들은 91,000달러 이상을 모금했으며 계속해서 모금액이 증가하고 있다.
“우리 서비스 지역의 네 개 카운티에서 모인 커뮤니티를 보면 눈물이 납니다. 그것은 가장 아름다운 것입니다. 우리 인간의 선함을 보여줍니다. 아름다운 일입니다,” 파슨스가 말했다.
캐롤 벨은 연합 방법의 올해의 여성으로 선정되었다. 그녀는 사람들이 어떤 상황에 있든 서로를 지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나는 봉사의 삶을 삽니다. 그것이 바로 나의 본성이고, 많은 것을 받은 이에게는 많은 것이 요구된다고 믿습니다. 목사님들에 의해 가르침을 받았고, 그 결과 우리 주변의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욕구와 의지를 우리에게 심어주었습니다,” 벨이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