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텀 카운티 경찰국은 공립학교 학기 첫날인 2022년 8월 3일 목요일에 스쿨존 과속 단속 카메라가 재가동될 예정이라 전했다.
세인트 앤드류스 스쿨존의 카메라는 사립학교 수업 첫날인 2023년 8월 10일에 재개된다.
카메라는 학교 시작 1시간 전에 켜지고 학교가 끝난 후 1시간까지 계속 켜져 있는다. 등하교 시간은 학교마다 다르므로 운전자들은 스쿨존에서 항상 제한 속도를 준수해야 한다. 그러나,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카메라가 작동하지 않는다.
제한 속도 표지판, 과속 단속 카메라가 작동 중임을 알리는 표지판, 운전자가 카메라에 접근할 때 주행 속도가 표기되는 표지판이 각 해당 스쿨존에 설치되어 있다. 사전에 운전자는 채텀 카운티의 스쿨존 과속 단속 구역에 진입하려고 할 때 음성 알림을 제공하는 Waze 앱을 사용할 수도 있다.
제한 속도를 시속 10마일 이상 초과하여 운전하는 경우 운전자는 우편으로 범칙금 고지서를 받게 된다.
벌금은 첫 번째 위반 시 75달러와 처리 수수료 25달러가 부과된다. 이후 위반 시에는 125달러의 벌금과 25달러의 처리 수수료가 부과된다.
그러나, 위반에 사항에 대한 이의가 있는 경우 민사 문제인 범칙금에 대해 항소할 권리가 있다.
스쿨존 과속 단속 카메라는 현재 채텀 카운티의 모든 스쿨존에 설치되어 있다.
해당 학교는 조지타운 K-8, 마시포인트 초등학교/해안 중학교, 메이 하워드 초등학교, 세인트 앤드류스, 아일 오브 호프, 세인트 제임스, 사우스웨스트 및 헤세입니다.
카메라가 활성화되는 정확한 시간 목록과 각 스쿨존에 게시된 제한 속도는 여기 채텀 카운티 경찰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