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V – 힐튼 헤드 아일랜드 커뮤니티에서 한 여성이 악어의 공격을 받아 사망했다.
보퍼트 카운티 보안관실에 따르면 7월4일 오전 9시 30분경 브램스 포인트 로드에 출동했고 69세 주민이 골프 코스와 접해 있는 호수 가장자리에서 의식을 잃은채 발견됐다.
여성을 구출하기 위해 구조 작업을 하던 중 악어가 나타나 긴급 구조 작업을 방해했다. 악어를 그 지역에서 안전하게 퇴치 후 여성의 시신은 회수되었다.
대리인은 공격이 발생했을 때 피해자가 개를 산책시키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녀가 언제 물 속으로 들어갔는지는 불분명하다고 밝혔다.
여성의 시신은 부검을 위해 보퍼트 카운티 검시관실로 보내질 예정이다.
피해자의 이름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녀가 스패니시 웰스의 오랜 거주자였으며 지역 사회에서 매우 활동적이라고 전해진다.
그녀의 가족은 휴가차 이곳을 방문 했다고 한다.
이것은 지난 12개월 동안 악어 공격으로 인한 두 번째 사망이다.
지난 8월 Nancy Becker가 Sun City 집 근처에서 악어에게 살해당했다. Becker는 밖에서 정원을 가꾸다가 미끄러져 연못에 빠진후 참사를 당했다.
그녀의 가족은 개발자와 Sun City 행정부를 대상으로 공격적인 악어를 다룰 때 “과실”했다고 주장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전문가들은 이 지역의 악어가 매우 위험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좋은 사례라고 강조한다.
특히 개를 산책시킬 때 조심해야 한다.
악어 전문가인 잭 더글라스는 물가에서 20피트 떨어진 곳에서 악어가 접근한다면 바로 거리를 두고 도망가야 하며, 호수 주변을 산책 할때 각별한 주의를 해야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