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장례업체 및 교회, 추수감사절에 칠면조 100마리 무료 제공

Adams Funeral Services와 St. Philip AME Church는 화요일 추수감사절을 맞아 서배너 지역 사회에 칠면조, 채소 및 드레싱을 무상으로 제공하였다.

“우리가 하고자 하는 것은 예수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과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을 본받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라고 St. Philip AME 교회의 담임 목사인 C.J. Holliman 목사는 말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은 그분이 가장 좋은 것을 주셨고, 우리는 지역 사회에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고, 축복이 되기를 원합니다.”

MLK Blvd.에 있는 교회 밖에 수십 명이 줄을 서자, 두 단체의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모여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에게 농산물을 나눠주었다.

“그래서 우리는 오늘 주님의 축복을 받고 도움이 필요한 모든 사람들이 나오게 된 것에 정말 감사합니다.”

홀리먼은 “하나님은 우리를 축복으로 축복해 주셨다”며 “관대함의 계절과 나눔과 보살핌의 계절에 우리는 마틴 루터 킹 목사가 말한 사랑의 공동체를 지역사회에 알리고 싶다”며 “우리는 단지 우리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고, 이것이 우리가 여러분 모두를 어떻게 사랑하는지아담에 대한 우리의 징표”라고 말했다.

Recommended For You

Next Post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