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주 채텀 카운티(WTGS) — 미국 교통부는 차단된 철도 건널목과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 채텀 카운티에 180만 달러가 투입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교통부(DOT)의 연방 철도국(Federal Railroad Administration)에 따르면 187만 달러의 보조금은 선로 재배치 및 분리를 위한 프로젝트 개발에 사용될 것이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CSX와 Norfolk Southern 통행권에 있는 11개의 위험한 건널목을 제거하고 더 긴 열차가 Savannah, Garden City 및 Port Wentworth에 있는 기존 항만 시설에 진입할 수 있게 한다.
매년 통근자, 거주자 및 최초 대응자는 차단된 철도 건널목에서 기다리는 귀중한 시간을 잃습니다. 더군다나 이러한 건널목은 예방할 수 있는 충돌 현장이 너무 자주 발생합니다.”라고 미국 교통부 장관인 Pete Buttigieg가 말했다. “Biden 대통령의 Investing in America 어젠다의 일환으로 우리는 미국 가족의 생명, 시간 및 자원을 구하기 위해 전국 지역사회의 철도 건널목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채텀 카운티로 가는 180만 달러는 철도 건널목 제거(RCE) 보조금 프로그램 자금으로 조지아주에 수여되는 320만 달러 패키지의 일부이다. DOT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전국적으로 32개 주의 63개 프로젝트에 5억 7천만 달러 이상의 자금을 제공할 것이다.
채텀 카운티의 프로젝트는 특히 사바나 항으로의 접근성을 개선하고, 더 긴 열차 운행을 허용하며, 인근 지역을 양분하는 철도 노선을 제거하여 지역 주민들의 이동성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관계자들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