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미스원 은행(행장 션 김)이 지난 7월 26일, 한인들이 많이 찾는 스와니 H-마트 인근에 8번째 지점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스와니 지점은 깨끗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고객 중심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특히, 혜나 서 지점장을 비롯해 총 4명의 베테랑 직원들이 배치되어 한인 고객들의 편의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스와니 지점 혜나 서(Hannah Seo) 지점장은 1997년 한국 외환은행에서 은행경력을 시작하였으며, 프라미스원 은행에서는 2018년부터 탄탄한 내부경력을 다져온 베태랑 은행원으로 “고객중심의 친절함과 정확한 서비스로 스와니 지점을 책임지겠다” 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프라미스원 은행은 새롭게 오픈한 스와니 지점을 통해 예금, 대출등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특별히 새 계좌를 오픈하는 고객들을 위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은행 관계자는 “스와니 지점은 한인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으며,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와니 지점 주소: 2800 Lawrenceville-Suwanee Rd. Suite #100, Suwanee, GA 30024
전화번호: 678-892-7030
지점장: Hannah S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