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C에 따르면 15세 소녀가 화요일 아침 피치트리 시티에 있는 그녀의 집 아파트 침대에서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된 후 3명의 10대 소년들이 체포됐다고 당국이 수요일 발표했다.
맷 마이어스 경찰 차장은 기자회견에서 “가족들이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고통 받고 있는 것에 유감을 표하며 많은 경찰관과 형사들이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36시간 내내 일했고 용의자 체포라는 작은 부분이 그녀의 가족들에게 어느 정도의 평화를 가져다주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세 명의 용의자 모두 페이에트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었으며 각각 살인 혐의를 받고 있다.
당국에 따르면 경찰은 화요일 오전 6시 30분경 브랠린 단지로 출동했고 15세 소이 사망한 것을 발견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딸이 쓰러져 있는 것을 발견한 후 911에 신고하였다. 공식적인 사망 원인은 카운티 검시관에 의해 결정될 것이라고 경찰은 말했지만 그녀의 의 머리에 생긴 총상이 사인으로 보인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한 용의자가 화요일 오후 페이에트빌에 있는 거주지를 탈출한 후 페이에트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의 대리인에 의해 체포되었다고 말했다. 비슷한 시기에 또 다른 용의자가 발견되어 그 집에 구금되었다. 그들은 각각 스미스와 브라운으로 확인되었다. 경찰은 피치트리 시 형사들이 또 다른 용의자인 매티스에 대한 체포영장을 발부 받아 밤새 수색한 끝에 수요일 아침 그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카운티 교도소 기록에 따르면 그의 차량은 그레인스빌에서 압수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