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캐롤라이나주 힐튼 헤드 아일랜드(Hilton Head Island)의 해변가 주차 요금이 요동칠 전망이라고 WJCL 22 뉴스가 6일(목) 보도했다.
힐튼 헤드 아일랜드 타운은 주차 미터기를 전자 결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시에 따르면 현재 해변 방문객 주차 공간은 1,155개에 불과하지만, 하루에 섬을 찾는 방문객 수는 약 8,500명 에 달한다.
조시 그루버(Josh Gruber) 타운 부관리자는 새로운 미터기가 해변 주차를 더욱 용이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특히 주차 공간이 꽉 차는 관광 시즌에는 더욱 그렇다는 것이다.
그루버는 “특히 여름 동안 이곳을 찾는 사람들이 항상 많았다”면서 “해마다 계속해서 증가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것이 해변가의 주차 공간에 대한 유일한 변화는 아닐 수도 있다.
새로운 제안에서는 원래 무료 주차장이었던 두 개의 해변에 유료 주차장을 추가하고, 주차 요금을 5달러로 인상하고, 일부 해변을 폐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그루버는 “주민이 아닌 경우, 현재보다 주차 비용을 더 많이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면서 새로운 시스템이 관광객들에게만 불편을 끼칠 뿐이라고 말했다.
그루버는 이 다음 단계는 텍스트 결제와 같은 비접촉식 전자 결제를 더욱 많이 내놓는 것이라고 말했다.
새로운 주차 프로그램은 여전히 지역 사회 서비스 및 공공 안전 위원회 에 속해 있으며 , 이는 제안이 적어도 9월까지 투표되거나 시행되지 않을 것임을 의미한다고 WJCL은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