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배너 컨벤션 센터의 확장 계획은 2024년 5월 말 완공 날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러나 그 목표는 사이트 워크 디자인이 해결될 때까지 보류 중이며, 이는 완공 예정 달에 이미 예약된 방문객을 위해 준비되지 않을 수 있다는 우려를 불러 일으켰다.
서배너-조지아 컨벤션 센터 당국은 수요일 11월 회의에서 확장의 일반 계약자인 Clark Construction으로부터 확장의 업데이트된 일정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들었다.
이번 수요일 업데이트는 확장팩의 종료 날짜가 이미 여러 번 연기된 후에 이루어졌다.
“우리는 이번 미팅에서 다시 한번 연기 가능성에 대한 소식에 놀랐다.”라고 당국의 부회장이자 Visit Savannah의 사장 인 Joseph Marinelli는 인터뷰에서 말했다.
Clark Construction의 일정에 따르면 확장 공간은 3월 말까지 생명 안전 검사를 마칠 수 있다. 수요일 발표를 맡은 Clark Construction의 부사장 Mark Blackmon은 안전 검사가 핵심 목표라고 말했다.
제안된 일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설계 결의안을 처리하려면 건축가, 소방관 및 건설 팀과 협력하여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단계를 계획해야 한다고 Blackmon은 말했다. 주요 건축 회사는 전 세계 컨벤션 센터를 설계한 TVS Design이다.
현재 2024년 5월까지 새로운 확장 공간에는 5개의 이벤트가 예약되어 있다.
컨벤션 센터가 5월 고객을 놓친다면 551,000달러의 매출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서배너 컨벤션 센터의 임시 총책임자인 스티븐 홀(Stephen Hall)이 말했다. 현재 확장 공간에 대해 3개의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는 6월까지 지연이 연장된다면 250,000달러의 추가 손실이 발생할 것이라고 Hall은 말했다.
“평판의 관점에서 우리는 고객과의 약속을 이행하고 싶다. 공사 지연이 영향을 미칠 수 있을 때 좌절감을 느꼈다.”라고 Marinelli는 인터뷰에서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