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배너의 사업가 데일 크리츠 (91세)가 9월 29일 사망했다. 그는 자동차 산업에 대한 통찰력과 가족의 자선 활동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 공로로 여러 번 영예를 안았다.
불 스트리트(Bull Street)에 있는 유나이티드 웨이(United Way) 빌딩에서 열린 깜짝 행사에서 “크리츠는 유나이티드 웨이 오브 더 코스트 엠파이어(United Way of the Coastal Empire) 가족의 일원일 뿐만 아니라; 그는 알렉시스 드 토크빌 소사이어티(Alexis de Tocqueville Society)의 심장이자 영혼이다.” 라고 지역 유나이티드 웨이(United Way)의 사장 겸 CEO인 브린 그랜트(Brynn Grant)가 그를 기리며 말했다. 그는 또한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사명에 대한 데일의 영향력과 열정 때문에 오늘날 우리 일에 투자하고 있다”고 덧붙여 말했다.
2021년 인터뷰에서 크리츠는 그와 아내 릴라(Lila)가 시니어 시티즌스(Senior Citizens, Inc.)로부터 “전설, 지도자 그리고 삶의 유역 상”을 받은 후 그의 목표 중 하나가 서배너를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에 따르면 2019년에 그는 조지아 역사 협회에 크리츠 가족 기금을 설립하였으며 이는 “조지아 역사에 대한 그들의 헌신이 영원히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