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나 지역 상공회의소는 목요일 하얏트 리젠시 사바나에서 연례 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드를 개최하여 성장, 지역 사회 참여 및 환경에 영향을 미친 기업 및 기업가의 공로를 인정하였다.
일부 사바나 스테이플은 가정용 하드웨어 부문에서 흑인 소유의 주간지 사바나 트리뷴(The Savannah Tribune)은 올해의 중소기업 영예를 안았다.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아프리카계 미국인 신문 중 하나인 사바나 트리뷴은 역사상 사바나의 업적을 보존하고 기리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라고 Savannah Area Chamber 이사회 의장인 알리슨 하빈 (Allyson Harvin)은 말했다.
다른 주목할만한 사바나 그룹으로는 올해의 기업가로 선정된 Savannah Sauce Company의 마이클 로버슨 (Michael Roberson)이 있다. 페리 레인 호텔(Perry Lane Hotel)은 올해의 호스피탈리티 어워드(Hospitality Award)를, 채텀 에어리어 트랜짓(Chatham Area Transit)은 환경 우수상을 수상했다.
CAT가 수상한 환경 우수상은 120만 달러의 연방 이동성 강화 및 교통 혁신 보조금으로 가능해진 새로운 전기 자동차 소액 운송 프로그램 덕분에 이루어졌다.
CAT는 10월 20일 금요일 팝업 행사에서 새로운 소액 운송 차량을 공개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Pennsylvania Avenue Resource Center에서 열린다.
노숙자를 경험하는 사람들을 돕는 비영리 단체인 다이브 사바나(Dive Savannah)는 사바나의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혜택을 주는 사명을 가진 비영리 단체에 수여되는 코너스 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중소기업: 사바나 트리뷴
올해의 기업가: 마이클 로버슨, 사바나 소스 컴퍼니, INC.
Helen V. Head Business Advocate Award: 트립 톨리슨, 사바나 경제 개발청
올해의 호스피탈리티 비즈니스: 페리 레인 호텔 (Perry Lane Hotel)
환경 우수성: 채텀 지역 대중교통
코너스톤: 더 다이브 사바나 (The Dive Savannah)
올해의 제조업체: Pratt Indust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