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배너 한 레스토랑, Bon Appetit가 뽑은 2023년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으로 선정

서배너의 레스토랑 ‘Brochu’s Family Tradition’ 이 Bon Appetit Magazine의 2023년 최고의 신규 레스토랑 24곳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스타랜드 디스트릭트(Starland District)에 위치한 이 레스토랑은 프라이드 치킨과 멋진 해산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현지인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미식가들을 기쁘게 하는 성공적인 조합이라고 메거진은 소개했다.

셰프 앤드류 브로추(Andrew Brochu)와 그의 비즈니스 파트너이자 아내인 소피 브로추(Sophie Brochu)는 시카고 출신이지만, 두 사람은 바로 이곳 호스티스 시티(Hostess City)에서 장난스럽고 맛있는 남부 음식을 만들기 위해 레스토랑을 오픈했다.

앤드류 셰프는 미슐랭 스타를 받았고 제임스 비어드 어워드(James Beard Award) 최종 후보에 올랐지만 그는 이러한 찬사보다 음식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Bon Appetit는 이 레스토랑의 최고 음식 중 일부는 달콤한 차에 절인 닭을 튀긴 프라이드 치킨 요리라고 소개했다. 또한 꼭 먹어봐야 할 또 다른 요리는 멋진 치즈볼과 콜리플라워 맥앤치즈를 섞은 체다 릴렛, 그리고 유자 피망 소스를 곁들인 굴과 더티 라이스, 양배추, 다양한 파이를 맛보는 것도 잊지 말라고 언급했다.

 

 

Next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