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초, 고속도로 안전 사무실이 Bike Walk Savannah에 약 46,000달러의 연방 보조금을 부여했다. 이 자금은 자전거 등의 보안 등에 사용되며,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전거 등의 조명을 제공하고 보행자 안전 자료를 지원하며 지도를 제작하고 지역 정부와 협력하여 인프라를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Bike Walk Savannah의 사무국장 인 카일라 브라운에 따르면, 지난해 대비 약 6,000달러 증액된 이 자금은 조직의 총 프로그래밍 예산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며 브라운과 그녀의 자원봉사자 팀이 지역 사회 미션을 수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브라운은 “서배너와 채텀 카운티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교통 수단으로 자전거와 도보를 의존한다”며 “또한 더 많은 사람들이 교통이나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자전거와 도보를 선택한다. GOHS의 지원은 채텀 카운티의 거리에서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개선하는 목표를 계속 추진할 수 있게 해준다.” 고 말했다.
이러한 자금 중 일부는 조직의 매월 개최되는 Cycle Socials와 Wednesday Walks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이 밖에도, Bike Walk Savannah의 최대 성과 중 하나는 트루먼 선형 공원 트레일이다. Bike Walk Savannah는 처음에 2008년에 설립되어 사바나의 역사적인 지역과 남쪽을 연결하는 보호된 경로를 촉구했다. 그 이후로, 비영리 단체는 주요 트레일 건설의 중요한 힘이 되었다.
2020년 후반에는 트루먼 선형 공원 트레일의 제1단계가 완료되어 레이크 메이어에서 데렌 어브뉴까지 3.1마일의 산책로, 조깅로, 자전거 도로 및 롤러 스케이팅로가 개장되었다. 제2단계는 올여름에 공사가 시작되어 데렌 어브뉴에서 미드타운의 52번가까지 기존의 트레일을 연결할 예정이다.
브라운은 “우리가 2008년에 시작한 대부분의 대변 활동은 이제 트루먼 선형 트레일과 같은 프로젝트에 의해 실현되고 있다”며 “사람들의 걷기와 자전거타기 조건을 개선하는 것은 보다 건강한 커뮤니티를 만든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시간과 집중력 그리고 인내가 필요하다. 우리는 주요한 프로그램을 계속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조지아 고속도로 안전 사무실의 지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보안 웨비나 및 도보 및 자전거 이벤트의 전체 일정은 Bike Walk Savannah 웹사이트 www.bikewalksavannah.org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