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핑햄 카운티 교육구는 2월 8일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 2940 Hwy 21 South, Rincon, GA에 위치한 Effingham College & Career Academy에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매년 500명 이상의 학생을 성장시키고 있습니다”라고 교육감 Dr. Yancy Ford는 말했다.
이 취업 박람회 행사는 교육 관련 직책에 관심이 있는 구직자가 학군 내 모든 학교의 관리자와 연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취업 박람회에는 직업, 기술, 농업 교육, 특수 교육 교사 및 보조교사를 포함한 모든 학년 및 과목의 교직 채용이 포함된다.
“우리는 계속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직원을 채용하고 훌륭한 직원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Ford는 덧붙였다.
교사 직책 외에도 에핑햄 카운티 교육구에는 언어 치료사, 물리 및 작업 치료사, 행동 전문가, 상담사, 사회 복지사 등과 같은 역할을 포함하여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기회가 있다.
영양 서비스, 보건 서비스, 운송, 기술, 유지 보수 및 ECSD STARS(교사 및 떠오르는 학생 지원) 보육 프로그램의 관계자들도 참석하여 영양 근로자, 간호사, 기술 전문가, 버스 운전사, 기계공, 전기 기술자, HVAC 기술자, 배관공, 지상 관리인, STARS 보육 교사 등과 같은 직책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현장 채용 심사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