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V – 추운 날씨에서 벗어나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조지아 주립 공원 중 로지(Lodge)를 제공하는 몇 곳을 확인해보자. 이곳들은 휴가를 즐기기에 완벽한 장소다.
유니코이 주립 공원 및 로지(Unicoi State Park and Lodge)
알파인 헬렌(바바리아 스타일의 마을) 바로 외곽에 위치한 유니코이 주립 공원 및 로지는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하이킹 트레일, 패들보딩, 플라이 낚시, 자전거 타기 등 야외 활동을 즐기기에 최적이다.
유니코이 로지는 호텔 스타일의 객실 96개와 공원 내 캐빈 29개를 보유하고 있다. 공원 자체는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하지만, 로지는 애완동물 동반이 허용되지 않는다. 애완동물은 지정된 캐빈이나 캠핑장에서만 숙박이 가능하며, 반려동물 1마리당 50달러의 추가 요금이 부과된다(최대 2마리). 또한, 고급스럽게 꾸며진 텐트로 구성된 6개의 “글램핑(glamping)” 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아미칼로라 폭포 주립 공원 및 로지(Amicalola Falls State Park and Lodge)
도슨빌에 위치한 아미칼로라 폭포 주립 공원 및 로지는 조지아에서 가장 높은 폭포로 유명하다. 이 공원에서는 도끼 던지기, 하이킹, 송어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아미칼로라 폭포 로지는 57개의 객실, 14개의 캐빈, 4개의 글램핑 사이트를 제공한다. 이 중 2개의 캐빈은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하다.
리틀 옥멀지 주립 공원 및 로지(Little Ocmulgee State Park & Lodge)
리틀 옥멀지 강 근처, 맥레이-헬레나에서 북쪽으로 2마일 떨어진 리틀 옥멀지 주립 공원 및 로지는 출장이나 골프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다. 공원 내에 위치한 골프 코스는 평화롭지만 도전적인 골프 경험을 제공한다.
골프 외에도, 이 공원에서는 자연 산책로, 낚시, 블랙쉬어 호수에서의 보트 타기 등을 즐길 수 있다. 로지에는 60개의 객실과 10개의 캐빈이 있다. 이 공원은 1930년대 시민보존군(Civilian Conservation Corps)에 의해 건설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조지아 베테랑스 주립 공원 및 리조트(Georgia Veterans State Park and Resort)
코르딜에 위치한 조지아 베테랑스 주립 공원 및 리조트는 블랙쉬어 호수 근처에 자리 잡고 있다. 이곳에서는 낚시, 카약, 골프, 하이킹, 자전거 타기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 공원은 중부 및 남부 조지아에서 가장 뛰어난 골프 코스 중 하나로 꼽힌다. 공원 이름에 걸맞게, 이곳에는 독립전쟁부터 현재까지의 군인들을 기리는 실내외 군사 박물관도 있다.
리조트 내에는 10개의 캐빈과 다양한 RV 및 텐트 사이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사파리 텐트로 꾸며진 글램핑 사이트도 운영 중이다.
이러한 조지아 주립 공원들은 겨울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휴식과 모험을 동시에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