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나 트리뷴에 따르면, 채텀 카운티 세무국(Chatham County Tax Commissioner’s Office)은 비영리 혈액기관 더 블러드 커넥션(The Blood Connection)과 협력해 오는 11월 15일(토요일) 커뮤니티 헌혈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세무국 본청(1145 Eisenhower Drive, Savannah, GA 31406)에서 진행되며, 모든 헌혈자에게는 40달러 상당의 리워드 포인트가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는 The Blood Connection의 도너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교환할 수 있다.
채텀 카운티 세무국장 소니아 L. 잭슨(Sonya L. Jackson)은 “우리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모여 생명을 구하는 뜻깊은 일에 참여하길 바란다”며 “헌혈 한 번이 곧 누군가의 생명을 살리고, 그것이 바로 채텀 카운티를 하나로 묶는 힘”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가자는 사전 등록 또는 현장 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폰서 코드(Sponsor Code)는 13243이며, 행사 안내문에 포함된 QR코드 스캔으로도 등록이 가능하다. 현장 등록은 인원 여유가 있을 경우에 한해 허용된다.
더 블러드 커넥션은 지역 기반 비영리 혈액센터로, 만 16세 이상이면 헌혈 가능하다. 단, 16세 참여자는 부모 동의서가 필요하다. 자세한 자격 요건은 thebloodconnection.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헌혈행사는 공공기관과 지역 비영리단체가 협력해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세무국은 이를 통해 지역 내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채텀 카운티 세무국은 이번 행사를 통해 “행정기관이 지역사회와 함께 생명을 살리는 실질적 참여의 장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