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안 유산 협회(CHS)는 2024년 1월 27일 토요일 서배너 역사 박물관(303 Martin Luther King Jr. Blvd)에서 박물관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90분 동안 진행되는 인터랙티브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은 명예 야간 경비원으로 훈련을 받고 박물관의 비하인드 투어를 하게 된다. 또한 박물관 전체의 역사적 인물들은 마술처럼 살아 움직이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게스트는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또는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90분 동안 진행되는 두 가지 세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박물관은 또한 오후 3시와 8시에 영화 “박물관의 밤: 스미소니언 전투”를 상영한다.
CHS의 통역 책임자인 Emily Beck은 “아이들이 서배너의 역사를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통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Night at the Museum 이벤트 티켓은 CHS 회원의 경우 $10, 비회원의 경우 $12이다. 티켓을 구입하려면 https://bit.ly/NATM2024 를 통해서 구매하면 된다.
해안 유산 협회의 사명은 조지아 해안 및 인접 지역의 역사적 자원을 보존하고 발표함으로써 대중에게 교육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해안 유산 협회(Coastal Heritage Society)는 1975년에 설립된 501(c)3 비영리 법인으로 6개의 역사 박물관을 운영하고 있다. CH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hsgeorgia.org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