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메타플랜트, 직원 수천명 공격적 채용

 현대자동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는 지속적으로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자동차 생산은 2025년까지 시작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회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있다. HMGMA는 이미 약 200명의 직원을 채용 했으며 생산이 시작할 때 쯤이면 약 8,500명의 직원이 급여를 받게 된다.

HMGMA의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조 라무라글리아(Joe LaMuraglia)는 인터뷰에서 라인 근로자들이 시간당 20.40달러부터 시작하여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회사에 입사하고 싶어하는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찾고 있다. 우리는 입사 첫날부터 환상적인 혜택, 그리고 7주간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그는 말했다. 이러한 혜택 중 일부에는 401k 플랜, 건강 보험 및 일부 휴일 동안의 휴가가 포함된다.

그들은 이미  Savannah Technical College, Ogeechee Technical College, Georgia Southern, Coastal Pines 및 Southeastern Technical College와 함께 여러 채용 행사를 주최하고 있다.

취업 기회 및 고용과 함께 제공되는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Next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