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AV- 10월 첫째 주에 휴대폰에서 알람이 울리더라도 테스트이니 걱정하기 말기를 바란다.
미국 연방재난관리청(FEMA)과 연방통신위원회(FCC)는 2023년 10월 4일 수요일에 통합 공공 경보 및 경고 시스템(IPAWS)의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국의 모든 주요 무선 통신 제공업체가 비상 경보 시스템에 참여하여, 전국적인 테스트를 할 것이다. 휴대폰이 켜져 있고 활성 기지국 범위 내에 있는 경우, 참여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알람을 받을 수 있다고 FEMA와 FCC는 밝혔다.
FEMA에 따르면, 시험은 10월 4일 오후 2시 20분(동부시간) 경에 실시될 예정이라 한다.
10월 4일에 악천후가 광범위하게 발생하면 실제 비상 경보와 시험 사이에 혼동을 일으키지 않도록 시험이 일주일 연기된다. 백업 테스트 날짜는 10월 11일 수요일이다.
무선 서비스 제공업체는 30분 동안 전국 테스트를 전송할 예정이다.
FEMA는 신호음과 진동 외에도 “국가 무선 비상 경보 시스템 테스트 중입니다. 아무런 조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된다고 한다.
“THIS IS A TEST of the National Wireless Emergency Alert System. No action is needed.”
기본적으로 스페인어로 설정된 휴대폰은 동일한 메시지를 스페인어로 받게 된다.
또한 TV와 라디오에서는 “미국 동부 표준시 기준 14시 20분부터 14시 50분까지 미국 전역에 걸쳐 연방재난관리청에서 발령한 긴급 경보 시스템을 전국적으로 테스트하는 중입니다. 이것은 테스트일 뿐입니다. 대중에게 어떠한 조치도 요구되지 않습니다.”라는 알림이 방송된다.
텔레비전과 라디오에서의 이 테스트는 약 1분간 진행되며, 이전에 들어본 적이 있는 월별 비상 경보 시스템 테스트와 비슷한 모양과 소리를 낼 것으로 설명했다.
10월 테스트는 라디오와 TV를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일곱 번째 EAS 테스트이며, 모든 휴대전화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두 번째 테스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