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CL-사바나 경찰이 에버콘 스트리트(Abercorn St.)에 위치한 타겟(Target) 매장 주차장에서 발견된 남성 시신에 대한 사망 사건 조사를 진행 중이다. 경찰은 현재까지 확보된 영상 증거를 바탕으로 해당 남성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사건은 7월 30일(수) 오전 11시경, 한 쇼핑객이 시신을 발견해 신고하면서 알려졌다. 사망자는 성인 흑인 남성으로, 총상을 입은 채 건물 측면 골목 공간에서 발견됐다. 경찰은 해당 장소 주변에 즉시 확인 가능한 CCTV가 없었던 점을 감안해 추가 영상 자료를 확보 중이라고 전했다.
사건 직후 채텀카운티 검시관실과 사바나 경찰국(SPD) 과학수사팀, 소방대원들이 현장에 출동했으며, 현재까지 타살 여부는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았다. 경찰은 조사를 이어가며 유족에게 신원이 통보될 때까지 사망자의 이름은 공개하지 않을 방침이다.
경찰은 추가 정보를 가진 시민들에게 범죄제보 핫라인(912-234-2020) 또는 SPD 모바일 앱을 통해 익명 제보를 해줄 것을 요청했다.
이번 사건은 오전 8시에 매장이 정상 개장한 이후 수 시간 동안 아무도 시신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많은 시민들에게 충격을 주고 있다. 경찰은 향후 채텀카운티 검시관실을 통해 자세한 사망 경위를 발표할 예정이다.
※ 도움이 필요한 분은 24시간 위기 상담 핫라인 988(미국 전국) 또는 지역 커뮤니티 상담기관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