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ia Southern University는 북미 전역의 15개 대학과 협력하여 NASPA(National Association of Student Personnel Administrators) Culture of Respect Collective Program의 여덟 번째 코호트를 진행하고 있다.
The Collective는 엄격한 자체 평가 프로세스와 그에 따른 조직 변화를 통해 코호트 기관을 안내하는 야심 찬 2년 프로그램이다.
이 파트너십은 캠퍼스 성폭력 대응 및 교육의 모델로서 전국적인 명성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조지아 남부 성폭력 대응팀(SART)과 함께 한다.
Collective의 각 다양한 코호트는 전문가가 개발한 공중 보건 프레임워크, 캠퍼스 간 협업 및 동료 주도 학습에 의존하여 의미 있는 프로그램 및 정책 변경을 수행한다. 160개 이상의 대학이 이 단체에 참여하였으며 이 프로그램은 기관이 변화하는 사회적, 정치적 환경 내에서 캠퍼스 성폭력을 포괄적으로 다루는 중요한 작업에 참여하면서 동료들과 연결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적응 가능한 모델임을 보여주었다.
Office of Student Wellness & Health Promotion과 SART는 Georgia Southern의 기존 1차 및 2차 대인 관계 폭력 예방 전략을 평가하고 강화하기 위한 2년 집중 프로세스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관의 가치에 따라 대학은 이 이니셔티브에서 자체 평가와 캠퍼스 및 지역 사회 파트너와의 지속적인 협력에 참여할 것이다.
SART의 포괄적인 성폭력 예방 프로그램의 전체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