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geecheeton 지역 주민들, 환경 오염 반대 시위

Ogeecheeton 지역 주민들은 화요일 아침 인근 기업들이 지역 사회를 오염시키고 있다며 시위를 벌였다.

Ogeecheeton 지역은 100년 넘게 서배너 커뮤니티의 일부였다. 시위에 참가한 시민들은 주거지가 산업 현장과 너무 가까워지면서 많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리에게는 천식을 앓고 있는 아이들이 있다.”라고 주민 중 한명인 레니어 (Lanier)는 말했다. “기관지와 폐 질환 때문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노인들이 있으며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고 집 안과 복도 전체에 먼지가 늘 쌓여있다.”

그녀는 또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시의회의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뉴스 3은 서배너  밴 존슨 시장에게 이와 같은 이웃의 우려에 대해 물었다. 그는 과거에 이 문제의 해결을 위해 도움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연방 정부가 이 조사에서 환경에 위험을 주는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이웃들을 위해 한시라도 경계를 늦추어서는 안되며

가능한 한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commended For You

Next Post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