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ker’s Kitchen 지역 기아 퇴치를 위해 $100K 기부

목요일 Parker’s Kitchen 은 America’s Second Harvest 조지아에 거액을 기부했다.

자녀가 있는 가족을 위한 드라이브 스루 음식 경품 행사에서 편의점 회사인 Parker’s Kitchen은 이 지역의 기아 퇴치를 돕기 위해 $100,000의 수표를 선물했다.

이는 2023년에 배고픈 아이들에게 200만 끼의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Parker 사명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메리 제인 크라우치(Mary Jane Crouch), 세컨드 하베스트(Second Harvest) 전무이사, 그렉 파커(Greg Parker), 파커의 설립자 겸 CEO

“우리 나라는 위대하고 우리 도시는 위대하지만 아이들이 굶주린 채 집으로 돌아가는 것은 옳지 않다. 그래서 우리는 그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라고 Parker’s의 CEO이자 설립자인 그레그 파커 (Greg Parker)는 말했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된 것은 Parker의 라운드업 캠페인으로, 고객이 구매 금액을 가장 가까운 달러로 반올림하도록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그런 다음 회사는 각 고객 기부금의 25%를 매칭했다.

“고맙게도 우리 고객들은 그 중요성을 이해하고 도움을 주는데 주저하지 않고 있다.”라고 Parker는 말했다.

Next Post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