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pson Savannah와 SAFE 쉼터, 첫 ‘연례 굴 구이 기금 모금 행사’ 주최

Thompson Savannah는 가정 폭력 피해자 센터인 SAFE Shelter와 협력하여 무제한 굴 구이를 제공하는 행사를 주최했다.

이것은 Thompson Savannah가 주최하는 최초의 무제한 장작불 굴 구이 기금 모금 행사이다. 약 60장의 티켓이 지역 사람들에게 팔렸다. 올리비아 윌리엄스(Olivia Williams) 문화 및 프로그램 디렉터는 뉴스 3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영리 단체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리 지역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메시지를 정말로 믿습니다. 그들은 가정 폭력 피해자를 위한 가장 오래된 쉼터입니다.”라고 Williams는 말했다. ”

“만약 당신이 어떤 단체를 지원한다면, 당신은 그 단체를 전적으로 지지해야 한다”고 캐플린은 말했다.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앞으로 몇 년 동안 이 행사를 주최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Recommended For You

Next Post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