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바나 한인회 (회장 조 다혜) 는 2026년 새해를 맞아 한인 동포들의 건강과 화합을 기원하는 ‘2026 사바나 한인회 신년 떡국 나눔 행사’를 오는 1월 3일(토) 정오 12시, 풀러(Pooler)에 위치한 한인문화센터 정원 대연회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함께 열며 서로에게 덕담을 나누고, 따뜻한 떡국 한 그릇으로 지난 한 해의 노고를 위로하고 새해의 복과 희망을 기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사바나 한인회는 특히 이번 행사가 소외된 어르신들과 가족과 멀리 떨어져 홀로 지내는 동포들에게 따뜻한 떡국 한 그릇과 함께 위로와 희망을 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당일에는 신년 인사 및 덕담 나눔을 시작으로 정성껏 준비된 떡국이 제공되며, 동포 간 화합과 교류의 시간, 후원사 감사 인사 등이 이어질 예정이다. 가족 단위는 물론, 지인과 친구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열린 행사로 준비된다.
행사는 사전 예약 필수로 진행되며, 원활한 준비를 위해 선착순 약 100명 내외로 접수를 받는다. 예약 및 문의는 전화 912-660-2206, 이메일 kaagsavannah@gmail.com으로 하면 된다.
이번 신년 떡국 나눔 행사는 사바나 한인회(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Greater Savannah)가 주최하며, 안치과, 정원 한식당등의 후원으로 지역 한인사회의 따뜻한 나눔과 연대를 상징하는 신년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안내
일시: 2026년 1월 3일(토) 오후 12시
장소: 한인문화센터 정원 대연회장
(301 Governor Treutlen Dr, Pooler, GA 31322)문의: 912-660-2206 / kaagsavannah@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