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밤, 스테이츠보로 경찰은 페어 로드에 위치한 데이즈 인 모텔에서 총상을 입고 숨진 두 남성을 발견했다.
해당 호텔 관리진은 방의 거주자들에 대한 복지 확인을 수행하던 중 방 안에서 총에 맞은 두 남성을 발견했다.
오후 8시 38분경, 경찰관들이 현장에 도착하여 두 남성이 사망한 것으로 판단했다고 스테이츠보로 경찰청장 마이크 브로드헤드가 전했다. 인접 방에는 사람이 머물고 있지 않았으며, 총성을 들었다고 신고 사람도 없었다.
경찰에 따르면, 남성들은 경찰이 도착하기 몇 시간 전에 사망한 것으로 보인다. 경찰은 여전히 조사 중이다. GBI(조지아 수사국) 연안 지역 범죄 실험실의 공식 식별을 기다리는 동안 피해자들의 신원은 현재 공개되지 않고 있다.
3월 1일, 법 경찰은 사건의 용의자를 식별하고 그의 체포 영장을 발부했다. 글렌빌 출신 20세의 켄타에비어스 데이비스는 두 건의 중죄 살인 및 두 건의 중증 폭행 혐의로 기소되었다. 그는 현재 도주 중이며 무장하고 있으며 위험한 것으로 간주된다. 형사들은 그가 불로흐 카운티를 탈출했다고 믿고 있다.
당국에 따르면, 그가 남긴 증거는 피해자들이 이 사건을 저지른 사람을 알고 있었으며, 사건이 무작위가 아니었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비록 유가족이 발견된 것으로 여겨지지만, 당국은 피해자들의 이름을 월요일까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3월 4일 월요일, GBI 연안 범죄 실험실에서 부검이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