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vannah Morning News-미 서부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유명 패스트푸드 체인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가 조지아에 첫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잭 인 더 박스는 미 전역에 Zaxby’s나 Moe’s Southwest Grill보다 더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제 더 이상 서부까지 가지 않아도 잭 인 더 박스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조지아 진출 계획 발표
잭 인 더 박스는 지난해 조지아 내 첫 15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을 발표하며, 메이컨(Macon), 오거스타(Augusta), 사바나(Savannah) 등 성장 중인 시장을 중심으로 전략적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하인즈빌 매장 위치 및 세부 사항
최근 LDI 리프로프린팅 센터(LDI Reproprinting Centers) 웹사이트에 하인즈빌(Hinesville) 매장 프로젝트가 게시되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기존 Hwy 55 Burgers Shakes & Fries 건물을 리모델링하는 것으로, 완공 시 약 2,100평방피트 규모의 실내외 좌석 공간(총 74석)을 갖추고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입찰 마감일은 오는 6월 23일이다.
하인즈빌 매장은 웨스트 오글소프 하이웨이 708번지(708 West Oglethorpe Hwy)에 들어설 예정이며, 프로젝트 계획서에 따르면 현장에는 “Coming Soonish(곧 오픈 예정)”이라는 간판이 설치될 예정이다.
다만, 이 하인즈빌 매장이 조지아 내 첫 오픈 지점이 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잭 인 더 박스 측은 조지아 진출과 관련한 질문에 대해 “현재 제공할 수 있는 업데이트는 없다”고 답했다.
가장 가까운 매장은 어디?
현재 잭 인 더 박스는 주로 서부 지역에 분포해 있으나, 일부 동부 지역에도 매장이 있다. 조지아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의 이슬리(Easley), 그린빌(Greenville), 락힐(Rock Hill), 심슨빌(Simpsonville), 스파턴버그(Spartanburg) 등에 위치해 있다.
메뉴의 다양성으로 인기
잭 인 더 박스는 다양한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대표 메뉴로는 버거, 타코(일반 및 미니), 치킨 테리야키 볼, 치킨 스트립과 너겟, 그리고 버팔로 및 갈릭 파마산 맛의 보닛리스 윙 등이 있다. 디저트로는 밀크셰이크(보바 추가 가능), 초콜릿 오버로드 케이크, 미니 츄러스, 치즈케이크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하루 종일 주문 가능한 아침 메뉴에는 크루아상 및 사워도우 샌드위치, 브리토, 모닝 플래터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침을 저녁으로’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도 만족스러운 선택지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