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JCL- 여름방학 동안 약 300명의 신규 교사를 채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지역 교육구에는 모든 학생을 통학시키기에는 70명이 넘는 운전기사가 부족하다.
서배너와 전국의 학교 프로그램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큰 타격을 받았으며, 2023~2024학년도 학기가 다가오면서 여전히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서배너 채텀 카운티 공립학교 시스템은 이번 여름 교사부터 카운슬러에 이르기까지 300명 이상의 새로운 직원를 채용했다. 그러나 여전히 많은 직책이 충원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
SCCPSS는 버스 운전사, 캠퍼스 경찰관, 관리 직원, 정비사 및 급식 담당자를 찾고 있다.
현재 학교 시스템에는 150명 이상의 운전기사가 있으며, 이는 팬데믹 이전 수준에서 70명 가까이 감소한 수치이다.
“팬데믹 이전에는 모든 학생을 수송했습니다.”라고 부교육감인 바네사 카이글러는 밝혔다. “우리는 에핑햄 카운티 라인에서 타이비까지 학생들을 수송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 숫자를 늘리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서배너 지역의 모든 학생을 수용하려면 학교 시스템에는 200~300명의 운전기사가 필요하다.
카이글러는 “여전히 교통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은 초이스 학생과 차터 학생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주된 이유이자 유일한 이유는 운전기사 부족 때문입니다.”
서배너 버스 운전기사의 초임은 시간당 18달러이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이 링크를 참조하세요.
8월 10일, SCCPSS는 스키드어웨이 로드에 있는 채텀 원스톱 센터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위에 나열된 모든 직책에 대한 취업 박람회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