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절도 및 6세 아동 납치 혐의로 2명의 10대 체포

WTOC  – 두 명의 십대가 사바나에서 차량을 훔치고 6세 아이를 납치한 혐의로 기소되었다.

실종된 6세 소년이 혼자 울면서 35번가를 걷고 있었다고 목격자들이 말한 것은 목요일 밤 10시 이후였다.

Kadeidra Mutcherson은 어젯밤 35번가와 Ogeechee Road 지역에서 집으로 가는 길에 아이가 우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

“그가 납치된 줄은 몰랐어요. 그냥 동네에 아무렇게나 사는 아이라고 생각했어요. 걸어다니는 아이들이 많이 보이죠. 

그녀는 아이에게 엄마는 어디 있느냐고 물었다. 그는 자신이 길을 잃었다고 말했다. 누군가 그를 내려줬고, 그는 방금 차에서 깨어 났다고 했다.

사바나 경찰은 목요일 오후 10시 이후 마을 동쪽 스키드어웨이 로드 근처에서 아이가 탄 도난 차량 신고를 받고 출동했으며, 머처슨은 약 10분 거리에 있는 35번가에서 아이를 목격했다고 밝혔습니다.

사바나 경찰은 실종된 아이의 사진을 온라인에 게시했고, 머처슨과 그녀의 아버지는 몇 분 만에 소년의 신원을 파악할 수 있었다.

경찰은 이 사건과 관련하여 17세 청소년인 제이딘 그린과 아키어 존슨을 체포하여 기소했다. 두 사람은 납치, 아동 학대, 절도 등 여러 중범죄 혐의를 받고 있다. 존슨은 음주운전과 총기 소지 혐의도 받고 있다.

머스커슨은 소년을 무사히 집으로 돌려보내는 데 일조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실제로 적절한 타이밍에 서로를 만났습니다. 그가 길을 걸어오고 있었는데 제가 그를 봤어요. 신은 모든 일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고, 이 일은 최선이었어요.”
현재 존슨과 그린은 모두 채텀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다.

Recommended For You

Next Post

Welcome Back!

Login to your account below

Create New Account!

Fill the forms bellow to register

Retrieve your password

Please enter your username or email address to reset your password.

Add New Playlist

Are you sure want to unlock this post?
Unlock left : 0
Are you sure want to cancel sub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