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일요일, 골프의 대향연이 시작되면서 많은 주택 소유주들이 전국의 골프 팬들에게 집을 빌려줄 준비를 하고 있다.
이 지역의 수백 명의 사람들이 마스터스 주간에 집을 빌려줄 예정인 가운데, WSAV 뉴스는 조나달 맥닐(Jonathan McNeal)의 사례를 소개했다.
맥닐은 “올해 5명이 오는데, 사람들이 하룻밤, 이틀 밤을 묵고 새로운 사람이 들어오기 때무네 집을 연달아 많이 뒤집어야 한다”고 말했다.
올해로 집을 빌려주는 게 3년째라는 그는 집이 이미 깔끔하게 정돈돼 보이지만, 소소하게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다며 아직 작업이 끝나지 않았다고 말했다.
코퍼레이트 쿼터스(Corporate Quarters)는 이렇게 가정 주택을 남에게 임대해줄 경우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소개했다.
운녕책임자 켈리 스타(Kelly Starr)는 “가장 중요한 것은 집을 비개인화하는 것”이라며 “많은 주택 소유주들이 지금 봄 방학 중인다. 그들은 마스터스 주간을 제외하고는 일 년 중 매주 이곳이 자신의 집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스타는 집의 외관을 아름답게 꾸미는 것도 중요하지만, 집 안도 마찬가지라고 말한다.
그녀는 “편안한 흰색의 중성적인 침구와 수건을 준비하고 리모컨의 배터리를 모두 점검하라”면서 “전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한밤중에 화재 경보기가 울려 잠에서 깨고 싶지 않다면 배터리도 점검하라”고 조언했다.
맥닐은 집을 손님에게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으면 서로 윈윈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이 정도 거리에 있는 장소를 임대하고 싶어하는데, 그렇게 할 수 있게 돼 재정적으로도 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오거스타 내셔널 여자 아마추어가 다음 주 수요일인 4월 3일, 챔피언스 리트리트 골프 클럽에서 개막한다.
2024 마스터스 토너먼트의 첫 번째 연습 라운드는 다음 주 월요일인 4월 8일에 열린다.